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강북] 서울드라이브코스 4.19 카페거리 마운틴뷰 카페 몽브루(주차정보)

반응형

 

뷰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까페꼰레체입니다.

 

오늘은 독서를 하러 4.19카페거리에 갔는데요!

 

좋은 카페들이 많지만, 그 중에 저는 '몽브루'에 갔습니다!

 

 

  • 카페 이용시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월,화는 하루종일 무료)

 

카페가 굉장히 크고 이쁘죠

 

카페가 3층 까지 있어서 좌석이 없을까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ㅎㅎ

 

주변 카페들도 워낙 많아서 어디든 가면 되지만,

 

몽브루가 보시다시피 3층 야외석도 있고해서 제일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월,화요일엔 종일 무료라고 합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합니다 ㅎㅎ

 

 

 

1층 뒤편엔 야외테이블이 있더군요

 

카페 인테리어가 참 이뻐서 앉고싶은 자리가 많았습니다 !

 

여기는 2층 테이블입니다!

 

2층은 유리로 막혀있어 야외 소음과 차단되어 공부하기에 적합해보였습니다 ㅎㅎ

 

3층입니다!

 

그리고 3층에 올라오니 이렇게 멋진 뷰가 있더군요!

 

 

한쪽편엔 저렇게 쇼파가 있어서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 자리더군요

 

앞에는 북한산 마운틴뷰가 있고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 행복이란게 이런 것 아닐까요 ㅎㅎ

 

봐도봐도 멋지죠!

 

마침 요즘 밖에 앉기에 좋은 날씨라서, 저도 바깥에 앉았습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4.19카페거리에 공사가 한창입니다

 

고지가 높다보니 도심이 한눈에 보이네요!

 

4.19 카페거리에는 카페가 10여곳은 있을 것 같은데요

 

몽브루 말고도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주차도 가능하고, 이렇게 공기 좋은 곳에서 멋진 마운틴뷰를 즐길만한 곳이 잘 없죠

 

또 평일에 방문하니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아서 조용히 독서할수도 있었습니다 ㅎㅎ

 

야외테이블에 앉기도 딱 좋은 날씨라서 요즈 같은 때 방문하시면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버스를 타고 대중교통으로도 가실 수 있지만

 

주변에 맛집도 많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너무 좋은 4.19카페거리에 시간나시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