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용산] 가볼만한 한남동 카페 맥심플랜트

반응형

 

친근한 로고가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까페꼰레체입니다.

 

오랜만에 한남동에 놀러갔는데요!

 

한남동에 멋진 개인카페들이 많지만, 그 중에 저는 커피회사 맥심에서 운영하는 '맥심플랜트'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맥심플랜트는 지하 4층 ~ 지상 3층까지 사용할 정도로 굉장히 넓은 대형카페입니다!

 

 

 

  • 주차장 없음
  • 매우 넓기 때문에 좌석은 충분합니다!

 

한남동에서 지하부터 지상3층까지 있는 카페라니 굉장히 넓네요

 

테라스에 가보지 않았지만, 다른 분들 사진을 보니 굉장히 좋습니다!

 

꼭 올라가보시길!!!

 

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공부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렇다고 자유롭게 수다떨지 못하는 정도는 아니고, 카페 공간에 따라 분위기가 제각각이었습니다!

 

이름이 맥심플랜트인 이유가 자연친화적으로 인테리어 하겠다는 의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보시다시피 벽에 덩굴이 있더라구요!

 

디저트가 굉장히 비싸네요!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기준 4,500원으로 평균보다 조금 더 비싼 듯 합니다만,

 

뉴욕 치즈 케이크 가격이 7,900원이라니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드벨벳케이크는 8,500원 입니다 ㄷㄷ 쿠키도 4,000원부터 시작이니 비싼편에 속하네요

 

당이 떨어져서 케익을 먹을까하다가 그냥 쿠키를 사먹는걸로 만족했습니다..

 

카페 채광이 참 좋습니다

 

앞뒤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다보니, 채광이 굉장히 좋아서 오후에 햇살을 느끼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한남동에는 주로 개인카페들이 많은데, 이렇게 대형카페가 있다보니 와서 노트북하거나 공부하기에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맥심 굿즈도 판매하네요

 

맥심은 커피믹스 매우 친근한데, 대세에 맞춰 카페 사업에도 관심이 생기나봅니다

 

1층 중간에 조리시설이 있습니다
카페라떼 5,000원

 

따뜻한 카페라떼를 한잔 시켰습니다.

 

맛은 보통 카페라떼 맛이 나더군요. 우유맛보다는 진한 커피맛이 맴도는 맛이었습니다! 

 

누텔라 쿠키(4,000원)

 

저는 초코 덕후라서 누텔라쿠키를 주문했는데요. 

 

쿠키가 조금 꾸덕하면서 부피가 꽤 나가서 씹는 맛은 좋았습니다!

 

거기에 누텔라가 합쳐지니 맛은 더 설명안드려도 아시겠죠?

 

카페가 굉장히 넓습니다

 

유독 제가 간날에 공부하는 분들이 많으신건지 몰라도 카페가 조용했습니다.

 

테이블도 스터디족을 위해서 공부하기 편한 테이블도 많이 배치해두었더라구요

 

화장실도 고급집니다

 

 

 

커피 기계들도 보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비슷한 분위기네요. 한남동에서 공부하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네요!
대화 나누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카페 맥심플랜트는 찾아가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있다보니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사진에 보면 스터디족이 많지만, 대화하러 놀러오신분들 역시 많더라구요

 

한남동에는 개인카페가 많아서 오래 앉아있기 눈치보이기도 했었는데,

 

이렇게 대형카페가 생기니 눈치 안보고 공부해도되고 대화해도 되어서 좋습니다

 

카페 주변에 맛집도 많고 현대뮤직라이브러리 등 볼거리가 많으니,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