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도봉] '수락골흑염소' 강북 쌍문동에서 원기보충 최고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페꼰레체입니다.

 

오늘은 쌍문동에서 제가 자주 가는 단골식당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바로 '수락골흑염소' 식당인데요.

 

심신이 지칠 때 이 곳 '수락골흑염소'에서 흑염소탕 한그릇 먹으면 원기회복이 되더라구요.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잡내 없이 너무 맛있는 흑염소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물가가 오르다보니 흑염소탕이 14,000원으로 올랐네요.

흑염소탕 뿐만 아니라 흑염소 전골, 구이, 수육도 다양하게 많이들 시키시더군요.

 

저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술안주로 먹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밑반찬이 정갈하죠.

파김치가 굉장히 맛있구요. 그 외에 다른 반찬들도 모두 맛있습니다.

주문 후에 10분이 안되어 나옵니다.

굉장히 뜨거워서 처음에는 고기부터 양념에 찍어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특제소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14,000원에 아주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특 사이즈를 주문하셔도 되지만, 보통 사이즈를 먹어도 고기가 부족한 느낌은 없습니다.

 

그리고 공깃밥 1개를 추가로 서비스로 주시는 인심 좋은 식당입니다!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고기가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보통 염소고기 하면 잡내가 날까봐 꺼리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여기 수락골흑염소는 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흑염소 고기를 처음 드시는 분들도 전혀 거부감 없이 드시더군요.

 

12,000원에서 2,000원이 올라서 가격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어설픈 국밥을 9,000원에 먹느니

 

여기 수락골 흑염소에서 진짜 보신이 되는 음식을 먹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아무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맛집일 정도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주차는 식당 앞에 1~2대 정도 하실 수 있습니다.

 

쌍문동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