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북 안동] 안동 디저트 맛있는 대형카페 '커피명가 안동점'(주차)

반응형

빨간벽돌이 매력적인 카페 외관이네요.

안녕하세요. 까페꼰레체 입니다.

 

안동에 얼마전 새로 생긴 커피명가에 가봤습니다.

 

예전에 커피명가가 있었다가 396커피로 바뀌면서 안동에 커피명가가 없어졌었는데요.

 

다시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커피명가는 본래 대구를 본점으로해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아쉽게도 시즌이 아니라서 유명한 딸기케익은 먹지 못했습니다.

 

커피명가 안동점은 '안동 문화관광단지' 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동 문화관광단지 안에 위치한 리첼호텔과 그랜트호텔에서 결혼식을 많이 올리는데요.

 

그렇다보니 주말에는 커피명가 안동점에 결혼식 하객분들이 뒷풀이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걱정안해도 될만큼 너무 넓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공간 외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너무 많습니다!

커피명가 안동점은 디저트도 맛있지만, 대형카페라서 자리도 넉넉하고 특히 주차를 하기가 아주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 자리가 없을 경우는 아예 없다고 보셔도 될 듯 하네요 ㅎㅎ

 

메뉴판 입니다.

여름이라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커피명가의 디저트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커피값도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커피명가에 들어서면 구수한 빵 굽는 냄새와 커피향이 반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즌 스페셜 메뉴도 다양하고 원두 선택과 디카페인까지 옵션이 다양하네요!

 

디저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스콘이 맛나보이네요 ㅎㅎ
케익류도 많습니다

딸기케익이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지금은 시즌이 아니라 먹을 수 없었습니다.

 

시즌이 됐을 때 꼭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그래서 디저트로 밀크롤을 주문했습니다.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네요
야외테이블을 두는 곳인데 날씨가 더워서 치웠네요
가을쯤에 와서 야외테이블에 앉으면 너무 좋겠네요
2층으로 가는 계단

2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창이 굉장히 커서 채광이 아주 좋습니다
맑은 날씨에 오면 더 좋겠네요
2층 테라스로 나가는 계단

2층에 테라스 자리가 구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밖에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밀크롤,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밀크롤 맛은 생크림이 너무 달아서 커피 없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진한 맛은 아니라서, 카페인을 강하게 느끼고 싶은 분은 물을 조금 덜 넣어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딸기케익도 꼭 드셔보시구요!

 

안동에 대형카페들이 많지만, 커피명가 안동점도 한 번 가볼만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자리도 넉넉하고 주차공간도 넓으니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